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by ✦✧✦✧ 2022. 3. 9.
반응형

양평군청 구인구직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그래서 경기도 양평군청에서는 지역주민들의 일자리 창출과 경제활성화를 돕기 위해 자체적으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양평 일자리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경기도 양평군은 경기도 중 가장 면적이 넓은 지역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곳곳에 숨어있는 일자리가 많지만 일일이 찾아보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양평의 구인구직 일자리만 딱 모아서 필요한 정보만 볼 수 있는게 좋겠죠? 이럴 때 바로 필요한 게 양평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먼저 양평군청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네이버나 다음, 구글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양평군청을 검색하면 바로 양평군청 홈페이지가 뜨고 클릭하면 접속됩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

양평군청 사이트에 접속하면 코로나바이러스 상황알림 및 방역지침이 가장 먼저 뜹니다.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가장 잘 보일 수 있게 조치를 해놓은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서 하단 왼쪽에 보면 양평군 대표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양평군청 홈페이지

 

양평군청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보세요. 

양평군청 홈페이지

 

여러가지 메뉴 중 가장 왼쪽에 구인/구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양평군청 홈페이지

 

양평군청 일자리종합포털로 들어왔습니다. 상단 메뉴에 보면 일자리센터와 청년공간, 공지사항, 구인, 구직, 공공일자리, 교육훈련, 행사정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구인, 구직, 공공일자리에 우리가 원하는 일자리 정보가 있습니다. 구인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평군청 일자리종합포털

 

양평군청 구인정보

먼저 구인메뉴로 들어와 봤습니다. 일자리의 소재지와 제목, 일자리 유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에만 20건 이상의 구인게시글이 등록될 정도로 사람도 많고, 일자리도 많습니다. 

 

일자리 유형은 홀서빙이나 식당, 카페 아르바이트가 가장 많이 눈에 띄고, 택배, 물리치료사, 요양보호사, 제빵사, 어린이집교사, 사무직직원, 조무사 등 아주 다양합니다. 

양평군청 구인 정보

내가 사는 지역이나 근처 지역만 보고 싶다면, 오른쪽 위 소재지 선택을 누른 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선택한 지역의 일자리 정보만 추려서 볼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구인 정보

이 중에서 관심이 가는 일자리 정보가 있다면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체명과 업종, 모집직종, 모집인원, 임금형태, 근무시간 등이 상세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때 주의하실 점은 해당 구인글은 양평군에서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업체에서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등록하는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간혹 불법이나 잘못된 정보가 섞여있을 수 있으므로, 일을 시작하기 전에 사전에 제대로 등록된 업체가 맞는지 반드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평군청 구인 정보

또한, 구인게시판에 글을 등록을 하시려면, 알아두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게시판에는 하루에 1건만 게시글을 올릴 수 있으며, 같은 사업장이라면 여러 건이 아닌 1건으로 통합해서 올려야 합니다. 그리고 게시글에는 반드시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연락처가 함께 기재되어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양평군청 구직정보

이번에는 구직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가게나 업체 사장님이라면 정규직 직원부터 단기 아르바이트까지 필요한 인력을 고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구인 게시글을 올려놓고 기다릴 수도 있지만, 사정이 급하다면 구직 메뉴에서 바로 사람을 찾아보는 게 훨씬 빠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만큼 다양한 사람들의 구직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구직 정보

희망직종과 희망근무지역 등을 확인할 수 있고, 게시글을 클릭하면 구인게시판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근무조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공공일자리

앞서 얘기한 구인구직 게시판을 제외하고 일자리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공공일자리인데요. 군청이나 면사무소 등 공공기관에서 단기적으로 일할 인력이 필요할 때 공공일자리 정보가 뜹니다.

 

사업명을 클릭하면 부서정보와 채용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공고안을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양평군청 공공일자리 정보

공공일자리는 기간제가 대부분인데, 일하는 시간을 오래내기 힘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자치단체에서 직접 관리하고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외에 양평군청 구인구직에서는 청년일자리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년들에게 일할 기회를 주기위해 군청에서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청년분들은 한번 살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양평군청 청년일자리 정보

양평군민들이 일자리 정보를 서로 교환하게 해주고, 원활한 일자리 제공을 위해서 운영 중인 양평군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살펴봤습니다. 일자리 정보 확인하는 방법 어렵지 않으시죠?

 

양평군청 일자리 정보 잘 활용하셔서 일거리가 없으신 분은 좋은 일자리를, 사장님이라면 좋은 직원 뽑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