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천MP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위치 출고 배송지연

by ✦✧✦✧ 2022. 1. 19.
반응형

이천MP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이천MP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위치 출고 배송지연

이제 택배는 우리생활에서 뗄레야 뗄 수 없는 부분입니다. 배송서비스가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택배의 양도 늘어나고 하다보니 배달이 지연되거나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천MPHUB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우선, 이천MPHUBMulti Paint의 줄임말대한통운 택배사의 허브(터미널)입니다. 택배라는 것은 크기, 무게, 출고된 곳, 배송될 곳이 모두 다르며, 한번에 1개씩 직행으로 배달해 주는 것이 아니라 같은 지역을 모아서 한꺼번에 배달됩니다.

그래서 택배를 효율적으로 잘 배달하기 위해서는 분류 작업이 꼭 필요하고, 그때마다 각 터미널에서 물건을 내렸다가 분류하고 다시 싣는 등 몇 번의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이천MPHUB위치

대한통운 이천MPHUB 는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512-40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천mphub 간선하차

간선하차라는 것은 각 물류회사나 매장에서 출고된 택배들을 싣고 온 차에서 내린다는 의미입니다. 꺼내는 이유는 크기별, 지역별로 택배를 분류하거나 아주 작은 택배들은 행낭포장이라고 해서 또 한번의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이천mphub 간선상차

간선상차는 반대로 분류가 끝난 택배들을 지역별로 배송하기 위해 차에 싣는 작업을 의미합니다. 만약 배송조회에서 간선상차가 떴다면, 나의 택배들이 지금 차에 실렸구나, 오고있는 중이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서울경기 지역은 빠르면 당일, 혹은 1일 이내에 대부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천mphub 배송지연

1~2일이면 오던 택배가 갑자기 몇 일이 지나도 안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지연이 발생하는 원인 중 가장 흔한 것은 택배물량이 너무 많을 경우이거나, 택배사 파업으로 인해 일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매년 택배건수는 늘어가는데 근로자에 대한 복지는 개선되지 않다보니 이런 일이 반복적으로 일어납니다.

그래도 보통 1주일 정도면 국내 택배들은 대부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시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정말 몇 주가 지나도 택배가 오지 않는다면 택배사에 연락해 분실여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