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급똥참는법 급똥지압 설사참는법 - 급한데 클릭 안하고 뭐하는가!!

by ✦✧✦✧ 2022. 1. 13.
반응형

급똥참는법

급똥참는법 급똥지압 설사참는법 

자,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달리는 고속버스 안에 있나요? 아니면 화장실이 한 칸밖에 없는데 사람이 안 나와서 울고 있나요? 

살면서 그런 경험을 하게 될 때가 있죠. 아침에 먹는 음식이 잘못된건지, 전날 술이 문제였던건지 내가 너무 미워지지만, 일단 지금의 급한 상황을 우리 슬기롭게 헤쳐 나가봅시다!!

 

만약 급하지 않은데 클릭하신 분이 있다면, 언젠가 이것은 나의 미래가 될 수도 있으니 더럽다고 피하지 말고 미리 알아두세요! 나중에 이 글 때문에 당신은 지옥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경고) 

급똥참는법

1. 참는다. 

예라이!! 이걸 방법이라고 내놓냐!! 라고 하실 거 잘 압니다. 그렇다고 똥테러는 사양합니다^^ 하지만, 급박한 상황에서 우리가 냉정하게 해결할 수 있는 거라고는 이것 밖에 없습니다.

 

내 안에서 거칠게 밀어내는 그 놈을 괄약근에 힘을 꽉줘 막아봅시다. 화이팅! 이 나이에 똥쟁이가 될 수는 없다는 각오로!! 

참을 때에도 약간의 노하우가 있는데, 다리를 X자로 꼬아주면 주변근육이 수축되면서 응꼬에 힘이 더욱 잘 들어갑니다. 그리고 웅크린 자세나 쪼그린 자세는 최악입니다. NONONO!! 슬퍼하지마 NONONO~♬ 혼자가 아냐 NONONO~♬

 

웅크린 자세는 배에 압박을 주는 자세이기 때문에, 똥보고 "너 빨리 나와!! XXX" 라고 협박하는 꼴입니다. 

만약 급똥대비용으로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평소에 괄약근운동케겔운동 추천합니다. 이건 급똥을 위한 보험이라고 생각하세요!! 내가 진짜 급하고 위험한 순간에 필요한 게 보험 아닙니까!

 

2. 평온함 찾기.

이것 또한 안될 거 잘 압니다. 지금 폭발하기 직전인데, 완전 미춰버리겠는데...!! 그런데 긴장하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배가 사르르 아픈 분들 많죠? 내가 긴장을 하면 할수록 대장에서는 똥펌프질하고 있는 겁니다. (나와라 짝! 나와라 짝!)

 

그래서 응꼬에 절대 힘풀지 말고(그럼 우리 다 죽는 거예여!!!) 최대한 신경과 관심을 다른 쪽에 돌리고 '나는 아주 여유롭다~' 최면을 거세요. 좋아요. 잘하고 있어요. 

스마트폰을 보든, 창밖 풍경을 보든, 충성심을 다해 애국가를 부르든, 게임을 하든 뭐든 좋아요. (대신 게임하다 져서 폭발하면.... 알죠?) 들숨, 날숨도 잊지 마시구요. 

 

3. 배를 따뜻하게 한다.

설사나 급똥이 자주 오는 분들은 평소 대장이 아주 그냥 예민보스예요. 뭐 조금 술만 마셨다 하면 난리나고, 기름진 거 먹어도 난리나고, 긴장해도 난리나고 어쩌라고!!!!

그럴 때 배를 만져보면 차가운 경우가 많습니다. 장이 삐져서 제대로 대장운동을 못하고 있다는 것! 그래서 급똥이 왔을 때 겉옷이 있다면 살짝 덮고, 따뜻하게 손을 올려 배를 아기달래듯 달래주세요. "우리 대장 추어쪄?? 미안행~" 하면서.

그러면 얼마 간 배가 편안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실제로 인형을 배에 덮어 위기를 모면한 적이 있습니다!! (신이시여! 저에게 인형을 주신 이유가 그것이었습니까!!)

 

대신 다시 배가 차가워지면 막을 수 없는 더블 사태가 발생하니 화장실 갈 때까지는 꼭 따뜻하게 가야 됩니다.  

 

4. 급똥지압하기

잠시 장을 편안하게 만들 수 주는 혈자리를 공략해 봅시다. 손바닥 중앙 부분을 꾹 눌러줍니다. 괄약근 터지기 전까지만 누르세요...! 너무 세게 누르면 아...앙돼!!!!

손바닥 끝나는 지점에서 10cm 정도 떨어진 장문혈을 1분동안 지긋이 눌러주세요. 잘만 눌러주면 잠시 신세계와 천국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봐! 그래도 응꼬에 힘은 풀면 안돼!! 방심하는 순간 우린 끝이라구!)

5. 음식섭취 금지

당연히 급똥이 왔는데 음식 먹을 정신이 없겠지만, 그래도 또 먹어서 막아보려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는 법!! 음식이나 커피, 물 그 어떤 것이든 기도로 넘어가는 순간, 당신은 지옥을 맛볼 것입니다. 따뜻한 물조차도 그대에겐 사치....☆

마지막으로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나약하지 않다. 감히 똥 따위가 나의 존엄성을 헤칠 수 없다. 나는 모든 걸 이겨낼 수 있다." 마인드 컨트롤 하세요. 그리고 마지막 소원으로 화장실을 비세요! 그럼 굿 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