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핀페시아 직구 가격 프로페시아 카피약 부작용 탈모약 후기

by ✦✧✦✧ 2022. 1. 12.
반응형

핀페시아 직구 가격 프로페시아 카피약 부작용 탈모약 후기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추정하는 탈모 인구는 약 1000만명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 5명중 1명은 탈모와 관련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셈인데요. 최근 대선후보가 탈모약 반값 공약을 내걸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탈모는 흔히 어른 세대, 중장년 세대의 상징처럼 여겨졌었지만, 요즘에는 젊은 2030세대들 그리고 여성탈모 환자 역시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덩달아 탈모약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는데요. 프로페시아 대체약로 알려진 핀페시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페시아 탈모약

탈모진단을 받으면 보통 프로페시아라는 약을 처방받게 됩니다. 제 주변에도 이미 복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아주 효과가 좋다면서 추천을 했습니다. 그런데 프로페시아는 병원에서 처방전을 받아야 할 뿐만 아니라, 매번 병원 진료비와 탈모 약값까지 하면 한 달에 최소 몇십만원이 필요합니다.

프로페시아는 1997년 미국 머크사에서 개발한 탈모약으로 성분은 피나스테리드 1mg 인데, 현재는 이 성분의 성분특허기간이 끝나면서 시중에 카피약들이 많이 풀리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약 30여개 이상의 제약회사에서 각기 다른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핀페시아' 라는 약이 탈모인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프로페시아의 대체할 수 있는 약이기 때문입니다. 

핀페시아 가격

핀페시아는 인도제약회사인 씨플라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특히 인기가 있는 이유는 처방전이 반드시 필요한 우리나라와 달리 인도는 온라인에서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고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 덕분입니다. 탈모약은 아직까지 비보험 분야라 우리나라의 약 대부분이 비쌉니다.

해외직구 시 핀페시아 600정을 100달러(약 1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국내 제품은 90정에 16만원이니 알약 한 개당 무려 8배나 차이가 납니다. 정말 엄청 저렴하죠?

 

핀페시아 효과&복용법

핀페시아의 유통기한은 3년이며, 식사관계 없이 편할 때 1일 1회 1정을 먹으면 됩니다. 핀페시아 탈모약은 최소 3개월 이상 꾸준히 복용해야 치료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약을 끊을 경우 12개월 이내 치료효과는 사라집니다. 

성인남성의 탈모치료가 주 효과이며, 양성전립섬비대증 개선, 전립샘 퇴행 및 요류개선에 좋습니다. 탈모약의 효과를 보려면 이미 탈모가 진행되어 머리숱이 없는 상태에서는 효과를 보기 어렵고, 머리가 남아있을 때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 직구방법

핀페시아 직구 중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인디아마트에서 현지판매자와 직거래하는 방법입니다. (한 알에 100원 정도) 하지만, 이 방법은 너무 불편하고 복잡하므로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핀페시아 가격은 이벤트나 공구가에 따라서 그 때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구입할 시점에 가장 저렴한 곳을 찾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핀페시아 직구대행 사이트>

필파머

사쿠라허브

Qoo10(큐텐)

미디티디 

라무몰

탈모in

핀페시아 직구를 검색하면 불법이라는 키워드가 함께 나오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핀페시아가 전문의약품이기 떄문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전문의약품의 거래는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핀페시아가 미국FDA승인은 받았지만, 우리나라 식약처 인증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나라로 들여오면 불법으로 간주 됩니다.

미국 FDA에서도 의사의 진단과 조언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으로 분류해 놓은 만큼 주의해서 복용해야 하는 약입니다. 또한 인도에서 들여오는 약이 진짜 정품인지 가품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없기 때문에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핀페시아 부작용

전문의약품인 만큼 부작용도 신경이 쓰이는데요. 일단 핀페시아는 소아 혹은 여성이 투여해서는 안되는 약입니다. 임산부가 이 약을 만지기만 해도 피부를 통해 성분이 흡수되어, 뱃속 태아(남아)에게 위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탈모약하면 가장 흔한 부작용이 성기능감소일텐데요. 피나스테리드 성분을 복용한 사람 중 약 3.8%의 낮은 확률로 부작용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으며, 실제 큰 불편으로 느껴질 정도는 단 0.6%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간기능 장애, 식욕부진증상, 전립선암, 우울증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많은 부작용이 있는 만큼 탈모약을 복용할 때는 전문의와 상담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