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추석선물세트추천] 미소어육 미소향 소고기육포 선물세트

by ✦✧✦✧ 2021. 9. 17.
반응형

[추석선물세트추천] 미소어육 미소향 소고기육포 선물세트  

추석이 얼마남지 않았어요~ 2021년이 된지 얼마 안된 것 같았는데 벌써 9월이 되서 추석이 왔다니요!! 이러다 눈 깜짝하면 2022년 새해 종이 울리고 있겠죠? ㅎㅎ 이번 추석선물로 뭘할지 많이 검색하실텐데요. 이건 사실 제가 이번에 받은 선물세트이지만, 너무 좋아서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소개해 봅니다. 

바로 품질좋은 100% 국내산 소고기 육포선물세트인데요. 미소어육 미소향에서 나온 선물세트예요. 고급스러운 쇼핑백에 부드럽습니다. 맛있습니다. 고소합니다. 라는 글씨가 정직하게 씌여 있어요. 

저도 솔직하게 소고기 육포 선물세트를 명절에 받아본 건 처음이었는데요. 사실 육포 싫어하는 사람 별로 없잖아요. 왜 이걸 선물로 할 생각을 못했을까 생각했어요.

 

흔히 육포라고 했을 때 저는 편의점이나 슈퍼에 걸려있는 작은 육포를 떠올려서 '왜 굳이 육포를 추석선물세트로?' 라고 생각했는데 경기도 오산이었어요ㅎㅎ 

소고기육포 선물세트 뒷면에 보니 성분과 유통기한이 꼼꼼하게 적혀 있어요. 제가 받은 선물세트는 호주산쇠고기견과육포통쇠고기육포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육포 빛깔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두근두근~ 

오~ 반짝거리는 쇠고기 육포들+_+ 편의점에서 심심풀이 땅콩으로 먹는 쇠고기육포랑은 딱봐도 질적으로 전혀 다른 느낌이예요. 왼쪽이 견과가 박혀있는 육포, 오른쪽 통육포인데요. 잘게 잘라져 있는거 보다 통육포는 훨씬 비싼 거 아시죠? 

미소육포는 위해요소 우수관리 업체로서, 소고기 원육 이력제 시스템 도입으로 인증된 소고기만 엄선해서 육포를 만들고,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가끔 싼 육포 먹으면 너무 질기거나 가공식품 맛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정말 쫀득쫀득하고 소고기향이 쫙 감싸면서 간이 너무 세지도 않아서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구요ㅎㅎ 

게다가 하나하나씩 소분으로 진공 포장이 되어 있어서 신선하게 보관도 가능하구요. 육포가 칼로리가 없는 건 아니지만 높지않은 편이고, 소고기 자체가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라서 정말 든든하게 영양간식을 챙겨 먹는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특히, 출출한 밤에 맥주 한캔 생각날 때 별다른 안주없이 요거 하나만 딱 먹어도 정말 다른 안주가 필요 없더라구요~ 아이들한테도 좋은 영양간식이다보니, 같이 먹다보면 순식간에 사라진답니다ㅎ   

부드럽고 고소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고, 아이들 영양간식부터 고급술안주, 어르신들 간식까지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어서 추석선물세트로 완전 강추해요~ 저도 다음 명절에는 소고기육포선물세트 준비해 봐야겠어요ㅎ 

 

 

 

바나나껍질은 음식물쓰레기일까?

무료 꿈해몽 꿈풀이 사주운세

손톱 세로줄 검은세로줄 원인

깨진유리 버리는법(도자기,화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