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천지팔양신주경독송 듣기 자막 풀영상 mp3파일 다운

by ✦✧✦✧ 2021. 8. 13.
반응형

천지팔양신주경독송

천지팔양신주경독송 듣기 자막 풀영상 mp3파일 다운

불교 경전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아마 가장 많이 듣는 게 바로 천지팔양신주경독송이 아닐까 합니다. 잡생각이 들거나, 마음이 심란할 때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들으면 왠지 모르게 차분해 집니다. 컴퓨터나 휴대폰에 소장해서 듣고 싶으신 분들은 천지팔양신주경독송 mp3파일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천지팔양신주경 

천지팔양신주경은 소위 기도발이 너무 쎄서 2번만 완독해도 그릇이 엎어진다는 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이 다급하거나 간절한 일이 있을 때 기도감응이 빨리 나타난다는 불공 기도집입니다. 

또한 천지팔양신주경은 신통영험이 뛰어나 정성껏 기도를 드리면 소원이 이루어 졌다고 간증하는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이러한 효험이 오랫동안 전해지면서 불교인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진 경입니다. 

 

아래의 영상은 천지팔양신주경 독송 우리말 듣기 영상으로, 친절하게 자막까지 나와있어 들으면서 따라 읽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지팔양 신주경은 집을 짓거나 이사를 할 때, 수능이나 큰 시험을 앞두고 있을 때, 결혼하거나 출산을 할 때, 먼 타지로 여행을 떠날 때, 고사를 지낼 때, 사업을 시작할 때, 몸이 아플 때 등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많은 어려움과 근심걱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럴 때, 천지팔양신주경독송을 정성스럽게 읽으면 모든 재난을 물리치고 소원을 이룰 수 있다고 전해집니다. 

예로부터 부처님께서 <천지팔양신주경>에 대해서 말씀하신 부분이 있는데, 그 구절에서 기도문의 효엄이 드러납니다. 


"이 경을 일곱 번 읽으면 죽은 부모의 죄도 없어진다. 이 경을 세 번만 외우면 재앙이 소멸되어 재복이 되고 영화를 누리게 된다.

이 경문을 듣는 이나 들은 사람이 곁에 있기만 하여도, 이 사람은 팔부신장이 옹호하여 잡귀나 잡신이 범접치 못하며, 모든 재앙도 소멸된다. 

 

하물며 직접 이 경을 읽고 정성을 다하면 제석천왕도 돕는다. 그러므로 집안에 병고가 있거나, 혹은 이사를 하였을 때, 아무리 흉가라 할지라도 이 경문을 세 번만 독송하면 오히려 만복이 들어오는 길성가로 변하게 된다.

 

또한 어떤 재앙이 닥치더라도 이 경문을 세 번만 외우면 재앙이 소멸되어 재복이 되고 영화를 누리게 된다.” 


온갖 재앙을 떨쳐내고 좋은 복만 가져온다는 천지팔양신주경. 굳이 힘든 일이 있을 때가 아니더라도 가끔씩 차 한잔하면서 멍때릴 때나 마음을 가라앉히고 싶을 때 들으면 도움이 되더라구요. 힘든 일이 있거나, 무언가 헛헛한 마음이 든다면 위로가 되는 기도문으로 위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천지팔양신주경 mp3 파일 다운 ▼ 

천지팔양신주경(天地八陽神呪經).mp3
7.66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