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꿈해몽 꿈풀이 사주운세 사이트 총정리

by ✦✧✦✧ 2021. 6. 8.
반응형

무료 꿈해몽 사이트

무료 꿈해몽 꿈풀이 사주운세 사이트 총정리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자신이 앞날이 어떻게 펼쳐질지 누구나 궁금해 합니다. 지난밤에 꾼 꿈도 예사롭지 않게 느껴지거나 기억에 남으면 꿈해몽을 찾아 꿈의 의미를 해석하고자 합니다. 

 

꿈이란, 잠자는 동안 무의식에서 일어나는 심리적 현상으로서, 대개 어떤 특정한 것에 집중한 나머지 꿈에서도 이어서 진행된다던가 비슷한 느낌의 꿈을 꾸고는 합니다. 대부분의 꿈은 개인이 바람이 투영된 환각 혹은 착각에 가깝지만, 태몽이나 예지몽처럼 앞날을 맞추는 꿈도 있기 때문에 단순한 미신이나 착각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각자 삶의 위치가 다르고 상황이 다르듯이 꿈 또한 비슷한 돼지꿈인 듯 하면서도 깊이 들어가 보면 전혀 다른 꿈이 되기도 하는데요. 인터넷에서 열심히 뒤져봐도 비슷한 건 있는데 딱 맞는건 없는거 같고 그럴 때 있으시죠? 시원하게 자신의 꿈해몽을 보고 싶을 때 바로 찾아볼 수 있는 무료꿈해몽 사이트 소개합니다.

1. 네이트 운세 꿈해몽

검색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제공 중인 운세사이트로 구글, 네이버, 다음 등 어디든 상관없이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검색창에다가 '네이트 운세'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상단메뉴를 보면 신년운세부터 월간운세, 평생궁합, 타로가 순서대로 있고 그 옆에 꿈해몽 메뉴가 있습니다. 중간부분 꿈해몽 검색창에 단어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꿈해몽 결과가 표시됩니다. 그 중 가장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 클릭하면 자세한 꿈해몽 내용과 함께 해당 꿈의 점수까지 함께 표시됩니다. 

네이트 운세의 경우 사람, 인물, 신체, 행동, 생활, 음식 등 자주 찾는 꿈해몽 검색 분류를 자세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끔 우리가 꿈은 기억나는데 이름이 생각나지 않을 때, 어떤 쪽으로 꿈해몽을 찾아봐야 할 지 애매한 경우에 자주 찾는 꿈해몽에서 찾아보면 도움이 됩니다.  

2. 무료 꿈해몽

구글, 네이버, 다음 등 어디든 상관없이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검색창에다가 '무료꿈해몽'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들어가보면 다양한 꿈해몽부터 평생운세, 이름풀이, 궁합 등 다양한 사주운세까지 다 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칸이 있지만 별도의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이름처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누구나 쉽게 꿈풀이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중간 꿈해몽 무료검색 부분에 돼지, 용 등 지난 밤 꿈과 관련된 단어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상황의 꿈해몽 리스트가 나옵니다. 이 중에서 가장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서 확인하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꿈해몽 사이트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꿈해몽 옆에 꿈의 번호가 함께 표시됩니다. 때에 따라 숫자가 2~3개 혹은 6~7개가 표시될 때도 있는데 로또번호와 같은 행운번호로 생각하면 됩니다. 

 

아무래도 좋은 꿈을 꾸고 난 뒤에 로또를 사게 되니까 행운번호를 참고해서 로또를 사면 조금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3. 아시아경제 꿈해몽

구글, 네이버, 다음 등 어디든 상관없이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검색창에다가 '아시아경제 꿈해몽'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른 무료꿈해몽 사이트와 다르게 화면에서 신비로운 느낌이 풍깁니다. 정통사주부터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합, 택일, 이름풀이, 작명, 꿈해몽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꿈해몽은 기존의 사이트와 다르게 마치 게임처럼 꿈을 찾아가는 방식의 꿈해몽입니다. 1번부터 5번까지 선택지가 표시되고 찾고싶은 꿈과 가장 근접한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단계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세분화되고 다양한 선택지가 나타나며, 4단계에서는 개인의 성향에 대한 질문도 함께 나옵니다. 꿈을 꾸고난 후 가장 먼저 든 생각 혹은 최근 가장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하라는 내용인데요.

실제로 소변꿈이나 똥꿈은 깨고난 뒤에 기분이 별로 나쁘지 않았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되고, 기분이 나빴다면 나쁜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또한, 현재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거나 건강이 좋지 않은 경우 등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도 꿈풀이는 전혀 다른 방향이 되기도 하구요. 그래서 최대한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서 꿈풀이를 하기 위한 질문인 것 같습니다. 

위의 사이트에서 같은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약간씩 결과가 다른 경우도 있긴 했었는데, 대체로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혹여 안 좋게 나왔다 하더라도 꿈은 꿈일 뿐, 꿈풀이 결과에 너무 신경쓰지 말고 앞으로 좀 더 조심하거나 가볍게 알고 지나가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꿈을 꾼 후 마음이 뒤숭숭하거나, 뇌리에 너무 생생히 남아있는 꿈이 뭔지 알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무료 꿈해몽 사주운세 사이트를 통해서 속 시원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3분이면 끝! 잠자는 내 돈 찾기

손톱 세로줄 원인 알면 충격

먹토 부작용 이렇게 심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