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도미노 블록버스터4 할인 가격 솔직후기

by ✦✧✦✧ 2021. 6. 22.
반응형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도미노 블록버스터4 할인 가격 솔직후기 

얼마 전 도미노피자에 새로나온 신메뉴 광고 보셨나요? 신동엽과 김선호가 나와서 홍보하는 바로 그 메뉴!!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가격 및 후기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피자 프랜차이즈 중에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를 가장 선호하는데요. 일단 제 입맛에 잘 맞기도 하지만,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 등 다른 피자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자주 신메뉴 광고가 나오는 것 같아요. 티비에 맛있게 나오다 보니까 자꾸 먹고싶은 생각이 들고, 저도 모르게 어느새 주문 버튼을 누르고 있더라구요. 

30분 만에 드디어 피자가 도착하고 뚜껑을 열어보니 화려한 비주얼에 저절로 군침이 싹 도네요~ 이번에 새로나온 블록버스터4는 네가지 맛을 한데 모아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예요. 하나하나씩 어떤 맛인지 설명해 볼게요. 

벤쿠버 화이트 크림 슈림프 피자

새우와 옥수수, 파인애플이 주재료인 화이트 크림 슈림프 피자는 고소하면서 상대적으로 가볍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피자예요. 아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념이 세지 않고 담백하며,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새우의 식감까지 즐길 수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레온 스모키 비프 타파스 피자

매콤 강렬한 빨간 소스에서 느껴지듯이 4가지 피자 중 가장 맛이 강하면서 매콤짭조름한 피자예요. 붉은 소스로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고기의 쫄깃함과 함께 상큼한 파인애플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진 맛이예요.

 

너무 강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양념이 과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어서, 만약 피자먹는 순서를 매긴다면 가장 마지막에 드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

위에 뿌려진 노란색 체다치즈 소스 향이 엄청 강해서 고기만 없으면 치즈피자처럼 느껴질 정도예요. 사람에 따라서 느끼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만큼 꾸덕하면서 풍미가 강하고 퐁듀처럼 부드러운 느낌이예요. 그리고 잘 구워진 버섯과 감자가 같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예요.  

루이지애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피자

사진 속 하얀색 큰 토핑이 칼라마리인데요. 칼라마리는 보통 오징어나 한치를 튀긴 지중해식 요리를 뜻합니다. 그런데 괌이나 동남아 지역에서는 작은 오징어 자체를 칼라마리라고 부르기도 하죠.

 

쫄깃쫄깃한 칼라마리와 대개살, 브로콜리가 어우러져 프레시한 맛이 느껴지는 해산물 피자예요. 그런데 아무래도 해산물을 사용하다 보니 지점에 따라 비린 맛이 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다행히 저는 비린 맛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도미노 블록버스터4 가격 할인정보

도미노 블록버스터4는 온라인 주문을 통해  L사이즈로 주문했고, 할인 받아서 콜라없이 피자만 총 25,130원에 결제했어요.  

 

원래 도미노피자는 화요일 40%행사, 목요일 1+1 행사를 하는데, 지금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요일 관계없이 35%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자세한 가격 및 할인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4가지의 서로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즐거웠던 도미노 블록버스터4!! 지금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 치즈나 해산물, 고기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듯...? (근데 거의 다 해당되는 듯ㅋㅋㅋ)

    

도미노피자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