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일 꿈해몽 지진나는꿈 화산폭발꿈 태풍 쓰나미꿈 자연재해 꿈풀이

by ✦✧✦✧ 2021. 5. 12.
반응형

해일 꿈해몽 지진 화산꿈 썸네일
해일꿈 지진꿈 화산꿈 태풍꿈

해일꿈 지진꿈 화산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지진이나 화산폭발꿈, 해일꿈 태풍꿈 쓰나미꿈 등 자연재해와 관련된 것은 현실에서는 인간에게 막대한 손해와 피해를 끼치지만, 꿈해몽으로 보면 길몽과 흉몽으로 정확하게 풀이가 나뉩니다.

 

어떤 꿈은 평생 만나기 힘든 길몽 꿈이기도 하고, 또 어떤 꿈은 개인을 넘어 국가재난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자세한 해일꿈 지진꿈 화산꿈 태풍꿈 쓰나미꿈해몽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화산 꿈해몽

화산폭발하는 꿈
가까운 미래에 자신 혹은 가족에게 갑작스러운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산폭발하는 큰 소리가 나는 꿈
화산이 폭발하면서 큰 소리가 나는 것은 그동안 노력해왔던 본인의 업적이 명성을 떨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화산폭발로 용암이 분출하는 모습
화산 꿈해몽

용암이 몸에 닿았는데 뜨겁지 않은 꿈
뜻하지 않은 운이 찾아와 자신이 가진 능력보다 큰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산이 터져서 빨간 불꽃이 나오는 꿈
재물운과 금전운이 들어오는 길몽에 속하는 화산꿈입니다. 빨간 불꽃이 크게 터질수록 경제적으로 더욱 풍요로워짐을 뜻합니다. 

화산이 터져서 파란 불꽃이 나오는 꿈
붉은 불꽃이 재물운을 뜻한다면 파란 불꽃은 현재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때문에 준비하고 있던 시험이나 승진, 사업 등에서 성과가 나타나는 화산꿈입니다.


화산재가 하늘을 뒤덮은 꿈
현재 하는 일이 막히고 어려움이 생기고 노력을 해도 의미가 없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래서 근심과 걱정으로 고민이 많아지는 것을 뜻합니다. 

화산폭발로 용암이 분출하는 모습
화산 꿈해몽

화산이 마을을 뒤덮는 꿈
자연재해 또는 사고로 인해 자신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산 속에 용암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지금은 어렵지만 머지않아 빛을 발하게 됩니다. 달콤한 열매를 맛보기 위해 조금 더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화산이 터지기 일보직전인 꿈
자신의 능력을 필요로 하는 일이 생기며, 본인의 능력을 원없이 발휘할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 때를 기회로 삼아 매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진 꿈해몽

지진이 일어나는 꿈
파업, 소송 등의 일을 암시하는 꿈으로 곤혹스럽거나 예기치 못한 당황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집이 흔들리는 꿈
집 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자신또는 가족에게 질병, 사고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지진이 나면서 천지가 울리는 꿈

일반적으로 지진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지만, 지진이 나면서 천둥번개나 천지가 울릴 정도의 큰 소리가 난다면 반대로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자신이 하던 일에 성과를 보이며 사회적으로 명성을 날리거나 유명해 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으로 인해 무너진 집
지진 꿈해몽

지진으로 인해 집이 무너지는 꿈
사업, 직장, 기관 등 자신이 속해있는 곳 중 어느 한 곳이 어려워 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화가 닥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나무들이 쓰러지는 꿈
질병, 사고 등 심신의 장애가 생기거나 불행이 따라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땅이 갈라져 그 사이로 떨어지는 꿈
예상치 못한 구설수나 시비, 다툼, 소송 등 불미스런 일이 휘말릴 징조입니다. 


지진으로 온 동네가 무너져 내리는 꿈
자신이 진행하던 사업이나 직장이 경제적으로 어려워 질 것이라는 암시합니다. 


지진 때문에 땅이 크게 갈라지는 꿈

유난히 땅이 크게 양쪽으로 갈라졌다면 직장 내 혹은 가족 친지간의 집단 이기주의로 인해 큰 문제가 생길 것이라는 암시합니다. 

자신의 부동산이 지진으로 인해 큰 피해를 보는 꿈
가족 중 한 사람이 질병, 사고 등 불미스런 일에 휘말릴 것임을 암시합니다. 


지진이 일어났다는 소식을 듣는 꿈
지진을 직접 겪거나 보지는 못했지만, 주변으로부터 지진이 일어났다는 소식을 듣는 것은 직장에서의 이직 및 이사 등 일신상의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나타냅니다.

지진으로 인해 무너진 집
지진 꿈해몽

지진으로 인해 화산이 터지는 꿈
지진과 함께 거대한 화산이 터지는 것은 그동안 노력하며 쌓아왔던 성과가 터지면서 신분이 상승하고 세력이 강해지는 등 자신의 권세를 떨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지진이 일어나지만 살아 남는 꿈
누구도 살아남기 힘든 대지진 속에서 살아남은 꿈은 앞으로 좋은 소식과 만남 등 행운이 따르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화재가 나는 꿈
지진이 나면서 그로 인해 화재가 나는 것은 반대로 길몽에 속합니다.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상황이 반전되어 점차 호전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인한 해일로 동네가 쑥대밭이 되는 꿈
가정에 큰 불화나 우환, 파탄이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의 진동만 느끼는 꿈
실제로 지진이 일어나거나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보지 못하고 지진의 약한 진동만 느꼈다면 앞으로 자신의 생활, 지위 등이 흔들릴 수 있다는 암시합니다.

지진으로 인해 갈라진 아스팔트 도로
지진 꿈해몽

태풍 꿈해몽

아주 크고 심한 태풍
당신을 시기 질투 하는 사람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으로 반론하지 말고 우선은 참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렇게 심한 태풍의 꿈은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건강이 나빠져 병에 걸리기 쉬운 상태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큰 태풍꿈을 꾸었다면 건강에도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태풍 때문에 피난하고 있는 꿈해몽 
지금 현재의 상태에서 변화하거나 도망치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강한 태풍과 함께 무너지는 집
태풍 꿈해몽

태풍과 함께 비바람을 맞는 꿈 
​아주 심한 비바람을 맞는 꿈은 가정 및 사업, 직장에서 재난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그로인해 미래계획이나 장래를 꿈꾸기가 힘들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꿈 속에서 비바람 때문에 똑바로 걸을 수 조차 없는 상황이었다면 실제로도 그에 못지 않는 당황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지금 당신이 감정적으로 매우 예민한 상태로, 어떤 사소한 계기로 인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때는 각별히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태풍에 날려가는 꿈 
​소중한 물건, 좋아하는 사람을 잃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꼭 죽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거리가 멀어지게 될 수 있다는 의미로 그 거리는 실제 거리일수도 마음의 거리일수도 있고 그로 인해 당신은 큰 부담을 느끼게 됨을 나타내게 되는데요. 

 

태풍에 날아가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꿈
어떤 소중한 것을 잃지 않기 위해 발버둥치며 노력하는 모습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겨우 피할 수 있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태풍에 휘말리는 꿈
​환경과 처지에 큰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그 변화는 결코 나쁜 일, 악화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차분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태풍으로 집이 날아가는 꿈해몽 
​가족과 친척 등에게 어떤 문제, 재난이 닥쳐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들간의 다툼이 있을 수도 있고, 건강적인 면에서는 간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가족, 친척들과의 돈독한 관계유지와 함께 건강에도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위성으로 본 태풍의 모습
태풍 꿈해몽


​태풍이 진로를 바꾸는 꿈

어떤 일의 변화, 운세의 변화를 암시합니다. 좋은 쪽으로의 변화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으며, 일과 운세가 호전되게 될 것입니다. 특히 리더십이 뛰어난 누군가가 당신을 이끌어주게 될 가능성이 아주 높은 꿈입니다.

​태풍 소식에 미리 준비하는 꿈

경제적 부담에 대한 불안과 앞이 보이지 않는 막막함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대부분의 불안감은 현실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태풍은 트러블과 손실을 의미하기도 해서 앞으로의 트러블과 손실에도 잘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풍의 눈 속에 있는 꿈

​조만간 어떤 주목을 받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권력이 있거나 윗사람이 당신을 주목하며 그로 인해 어떤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연애적인 면에 있어서도 인생에서 가장 화려하고 즐거운 시기가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주목받는 것에 대해 당신은 큰 부담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해일 꿈해몽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시련이 닥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뒤돌아 보고 그 시련에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일에 자신의 집이 잠기는 꿈
자신 혹은 가족에게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해일가 마을 또는 산을 덮치는 꿈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본 쓰나미의 규모가 클수록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쓰나미로 인해 죽는 꿈

​현실에서 죽음을 맞이하는 것은 굉장히 슬픈 일이지만 꿈속에서의 죽음은 반대로 길몽으로 여깁니다. 그간의 걱정거리가 해결되며 이성문제나 일에 관해서도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배가 해일에 전복되는 꿈

​사업이나 일, 가정, 애정운 등 모든 일들이 자신의 바램대로 흘러가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큰 파도가 몰려오는 모습
해일 꿈해몽


해일가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머지 않은 시기에 자신에게 큰 변화가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가임기 여성이거나 주변에 임신을 준비하는 사람이 있다면 큰 명성을 떨치게 될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멀리서 해일가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해일가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은 예로부터 태명으로 여겨지며, ​총명한 아들을 낳게 되는 꿈입니다. 

 

​쓰나미에 놀라 쓰러지는 꿈

불행이 닥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천재 또는 인재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변을 돌아보며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도가 점점 거세지는 것을 보는 꿈

사업에 문제가 발생하여 재산의 손실이 일어 나게 되거나, 배우자와 이혼 또는 별거생활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해일로 인해 발이 빠지는 꿈

이성가의 문제가 발생하여 둘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성과의 관계가 틀어지지 않도록 미리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농작물이 해일에 휩쓸려간 꿈

단체나 국가기관의 도움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은 꿈입니다.


해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꿈

자신이 노력하던 사업, 업무, 공부 등에서 좋은 결과가 찾아와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징조입니다. 이 때는 좀 더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자세로 좋은 기운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구름이 가득낀 흐린 하늘과 강한 파도
해일 꿈해몽

해일을 피하기 위해 도망가는 꿈
큰 성공을 거두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만, 쓰나미로 인한 물이 구정물이 아닌 맑은 물일수록 더욱 좋은 길몽입니다. 

해일로 인해 물에 잠긴 들판을 보는 꿈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에 리더가 되어 권력을 가지거나 명성을 떨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해일이 지나간 산과 마을을 보는 꿈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되고 있는 일들이 예기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게 됩니다. 하지만 노력하면 순탄히 지나갈 수 있기 때문에 잠시 난관에 부딪히더라도 포기하지 마시고 끝가지 이겨내는 것이 좋습니다.

해일이 일어나는 것을 한가롭게 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거나,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금목걸이 꿈해몽 금목걸이 하는꿈

윗이빨빠지는꿈이빨꿈해몽

두부꿈해몽풀이 두부먹는꿈

바지에 똥싸는 꿈, 팬티에 똥싸는 꿈

 

국세미환급금 조회 3분이면 끝!

손톱 세로줄 검은세로줄 원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