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지에 똥싸는 꿈, 팬티에 똥싸는 꿈해몽 명쾌한 풀이

by ✦✧✦✧ 2021. 2. 23.
반응형

바지에 똥싸는 꿈, 팬티에 똥싸는 꿈해몽 명쾌한 풀이

흔히 꿈 속에서 똥이 나오면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알고 계신데요. 바지에 똥싸는 꿈에 대한 다양한 해석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바지에 똥싸는 꿈해몽

바지에 똥 싸는 꿈은 꿈속에서의 상황이나 행동에 따라 단순히 바지에 똥만 싼건지, 아니면 만졌는지, 씻어냈는지 여부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현실에서는 더럽고 냄새나는 것이라 생각하지만, 꿈에서는 횡재수행운, 재물운을 나타냅니다. 그럼 다양한 상황별 자세한 똥꿈 풀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바지에 똥싸는 꿈

1. 바지에 똥싼 꿈

내 바지에 똥을 싸는 것은 평소 잘 해결되지 않았던 일 또는 막막했던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노력해도 풀리지 않았던 일이 너무 잘 풀린다거나, 진행중인 일이 더 번창하여 많은 금전적 행운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꿈 속에서도 정말 시원함을 느낄 정도로 개운했다면, 아주 큰 재물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바지에 똥싼꿈은 복권당첨의 행운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실제로 복권당첨자 분들 중에서도 바지에 똥싸는 꿈을 꿨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지에 똥싸는 꿈

2. 팬티에 똥싸는 꿈

팬티, 속옷에 똥을 싸는 꿈 또한 재물운과 연관이 있는데요. 팬티는 우리 몸에 가장 안에 입는 옷인 만큼, 원래 내가 가지고 있던 재물로 인한 행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놨던 부동산의 가격이 오르거나, 주식투자 등으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는 징조입니다. 

3. 다른 사람이 똥싸는 걸 보는 꿈

내 똥도 더러운데 남의 똥을 보는 것도 참 기분이 그렇죠?^^; 그리고 다른 사람이 똥을 쌌다면 그 사람에게 행운이나 재물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만약 그 사람이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배가 좀 아프겠지만, 반대로 나의 배우자이거나 자식, 부모님, 친구라면 정말 좋겠죠? 

팬티에 똥싸는 꿈

4. 하늘에서 똥이 떨어지거나 맞는 꿈

하늘에서 똥이 떨어지는 것을 보게 되면 나의 지위나 신분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고, 자영업을 하시는 사장님이라면 가게를 오픈하거나, 가게가 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됩니다. 거기에 똥을 직접 맞으면 더욱 좋다고 하니, 저도 꿈에서 똥 한 번 맞고 싶네요^^

팬티에 똥싸는 꿈

5. 똥을 만지는 꿈

똥을 만지는 꿈은 똥꿈 중에서도 길몽에 속하는 데요. 재물을 뜻하는 똥을 직접 만졌다는 것은 나에게 생각지 못한 큰 재물이 다가올 징조입니다. 

6. 옷에 묻은 똥이나 오줌을 씻어내는 꿈

바지나 팬티 등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 꿈은 반대로 흉몽에 속합니다. 찾아온 기회를 눈 앞에서 놓치거나, 재물이 들어왔다가 다시 나가게 되는 의미입니다. 그러니 절대 꿈에서는 똥을 씻어내지 말고, 기분 좋게 받아들이는 게 좋겠어요.    

팬티에 똥싸는 꿈

이상 바지에 똥싸는 꿈부터 똥을 맞는 꿈, 똥을 만지는꿈 등 다양한 똥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똥은 꿈에서 나오는건 대체로 길몽의 징조라고 하니, 똥꿈 꾸시면 바로 복권 한 장 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