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공피지제거기추천] 코 피지제거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내돈내산

by ✦✧✦✧ 2021. 4. 9.
반응형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썸네일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진공피지제거기추천] 코 피지제거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내돈내산

지긋지긋한 피지와의 전쟁은 정녕 죽어서야 끝이 날까요? 열심히 모공케어하면 매끈매끈 해지다가도 몇 일만 지나면 뽕뽕 올라오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그렇다고 피지관리 귀찮아서 그냥 방치해두면 점점 커져서 화장도 안 먹고 피부도 거칠거칠 뾰루지까지.. 정말 저의 박멸대상 1호인데요. 그래서 항상 새로운 피부관리기에 관심이 가는 편인데, 요즘 많은 사람들이 쓴다는 비타그램 피지압출기가 제 눈에 들어 왔어요.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박스비타그램피지압출기 박스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저는 건성이면서 기름도 많고, 예민하고, 피지도 많은 완전 총복합 문제성 피부예요. 항상 피부과나 피부관리실 가면 수분보충하고 피지관리 잘해주라고 하는데, 집에서 관리를 해도 조금만 예민하면 뾰루지가 뿅뿅 솟아오른답니다.

 

수많은 피지들을 한번에 뽑을 수 없을까 싶어 고민하던 그 때 발견하게 된 진공피지제거기!!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사용영상만 봐도 피지가 시원시원하게 뽑히길래 확 질렀어요~ㅎ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박스 옆면비타그램피지압출기 박스 옆면
비타그램피지압출기

깔끔한 화이트박스에 담겨서 배송이 되었어요. 가격은 5만원대로 구매했어요. 비타그램 피지압출기는 피부상태에서 따라 골라쓸 수 있는 5가지 헤드에 강도조절, 온도조절, 냉온조절까지 되는 만능 피부관리기예요.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박스를 오픈한 모습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와 제품들이 다소곳이 들어있어요ㅎㅎ 기대감 업업~ 비타그램 피지압출기가 나의 피부를 구원해주길 바라면서ㅋㅋㅋ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사용설명서 중 헤드설명비타그램피지압출기 박스를 오픈한 모습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제품설명서를 보면 내가 어떤 헤드를 사용해야 할지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헤드에 대한 설명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할게요!

 

압출기를 손에 쥐어 봤는데 생각보다 가볍고 그립감이 좋아요. 아무리 상품이 좋아도 무겁거나 불편하면 사용 안하게 되는데 손잡이 부분은 곡선으로 날씬하게 빠져서 잡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보라색으로 된 윗부분이 피지 압출기이고, 아래쪽의 넓은 판부분이 냉온헤드예요. 냉온헤드는 피지압출 전에는 따뜻하게 모공을 넓혀주고, 피지압출 후에는 차갑게 모공을 조여줄 때 사용해요.

 

피지는 따뜻하게 불려주고, 뽑고 나면 모공을 닫아줘야 하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근데 사실 따로 스팀타올이나 모공수축팩 같은 거 챙기기 엄청 귀찮잖아요. 비타그램 피지압출기는 다른 준비물 필요없이 요거 하나로 관리가 가능해서 좋아요. 

비타그램피지압출기을 손으로 들고있는 모습비타그램피지압출기을 손으로 들고있는 모습
비타그램피지압출기

헤드를 한 줄로 세워봤는데, 약간 젖병?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순서대로 소형헤드, 극소형헤드, 중형헤드, 타원형헤드, 대형헤드예요. 헤드는 용도에 따라 끼워서 사용하면 되는데 구멍이 제일 작은 소형헤드가 자극이 덜한 민감피부용이고, 중간헤드가 중성피부용, 대형헤드로 갈수록 구멍이 넓어져서 압출하는 힘이 강해져요.

 

그리고 소형헤드는 국소 부위의 작은 블랙헤드를 뽑을 때 유용하고, 대형헤드는 피부에 닿는 표면적이 넓어서 혈액순환이나 피부탄력, 주름제거에도 도움이 돼요!  

비타그램피지압출기 헤드 5개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다른 구성품은 피지압출기에 들어가는 스펀지 필터와 USB충전선이 함께 들어있어요. 콘센트 형식은 아니지만, 요즘 휴대폰 충전기나 다른 전자기기들이 USB충전 형식이라 바꿔 끼우면 충전하는데는 문제없어요! 

스펀지 필터와 USB충전케이블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비타그램 피지압출기에 스펀지 필터는 그냥 구멍에다 쏙 넣으시면 돼요. 스펀지 필터는 압출한 피지가 제품 속으로 빨려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해요. 오래 사용하다보면 더러워질 수도 있다보니 교체할 수 있는 스펀지가 여러 개 들어 있어요. 

비타그램피지압출기에 스펀지를 끼운 모습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전원버튼을 꾹 누르면 불이 들어오는데, 압출기의 보라색 불빛이 영롱하니 예뻐요. 버튼이 딱 두 개 밖에 없어서 한번만 써보면 누구나 쉽게 쓸 수 있을 정도로 조작도 간편해요.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전원을 켠 모습
비타그램피지압출기

비타그램 피지압출기 간단하게 조작해 봤어요. 전원 버튼으로 켜고, 전원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흡입, 그 다음은 냉온, 온열 순서로 모드가 바뀌고, M버튼은 레벨조절 버튼인데 압출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조작방법

압출 강도도 한번 테스트 해봤는데요. 사실 피부에 직접 압출한 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너무 드러워서;; 자체편집했습니다ㅎ 최고단계인 5단계로 설정하고 손등에 가져갔더니 무섭게 빨아들입니다. 압출기를 사용한 자리가 빨개지고 자국이 남았네요. 이러면 정말 남아있을 피지가 없겠어요ㅋㅋㅋ

비타그램피지압출기 압출강도

압출강도가 센 만큼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사용하는 게 정말 중요해요. 한 부위에 2초 이상 사용하지 않도록 권장하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지금은 주1~2회 정도 피지가 올라온 부분에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애매하게 짜도 나오지 않는 화이트헤드나 블랙헤드가 뽑히니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 피부자극도 있는 거 같아서 저의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피지에만 가끔씩 사용 중입니다. 그것보다 온열모드로 마사지 하는 걸 더 많이 사용하는 거 같아요ㅋㅋ 코피지나 턱피지 등 나를 괴롭히는 피지를 뽑고 싶다면 비타그램 피지압출기 추천합니다~ 모두 꿀피부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