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두부꿈해몽풀이] 두부먹는꿈 두부사는꿈 두부만드는 꿈 총정리

by ✦✧✦✧ 2021. 4. 13.
반응형

두부꿈해몽 썸네일
두부꿈해몽풀이

[두부꿈해몽풀이] 두부먹는꿈 두부사는꿈 두부만드는꿈 총정리

두부를 꿈해몽 차원에서 해석하자면, 자신의 이상이나 혹은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투영시킨 음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먹거나 직접 만드는 것은 좋은 의미로 해석하지만, 반대로 뭉개지거나 맛이 없는 두부는 오히려 흉몽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두부꿈 해몽 풀이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1. 두부 먹는 꿈

새로운 시작과 출발을 알리는 꿈으로 앞으로 새로운 인생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사나 이직, 사업 등으로 인해 행동반경이 달라지고, 대인관계나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맛없는 두부 먹는 꿈

두부를 먹는 건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좋은 신호이지만, 만약 그 두부가 아무 맛도 나지 않거나 맛없는 두부일 경우에는 꿈해몽이 달라집니다. 오히려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질병 등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시 위에 두부

3. 가족들과 함께 먹는 두부 꿈

가족, 친구들과 함께 두부를 나눠 먹었다면 집안 분위기가 화목해지고, 친구 사이 또한 더욱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돈주고 두부를 구입하는 꿈

두부를 구입하는 것은 흉몽에 속합니다. 자신이 노력해서 업적을 이루기 보다는 다른 사람의 것을 탐내거나 욕심 부리는 마음이 투영된 것으로 해석합니다. 또한 건강에 이상이 생겨 체력이 떨어지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는 꿈입니다. 

접시 위 작은 두부와 주변에는 콩이 있는 모습

5. 콩으로 직접 두부를 만드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원하는 성과를 얻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도 노력을 하고 있는 과정이라면 앞으로 조금 더 인내의 시간을 가지고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내가 두부를 파는 꿈 

사업이나 투자를 하는 분이라면 주변 사람의 권유로 새로운 일을 시작했다가 손실이 나거나, 혹은 계획에 없던 충동소비로 인해 금전적 손해가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7. 두부를 칼로 써는 꿈

재산이나 유산 혹은 일의 대가로 많은 돈을 얻게 되며, 그 돈을 여러 사람들과 공평하게 나눠가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구운 두부와 양념장

8. 두부를 굽는 꿈

두부가 먹음직스럽고 노릇하게 잘 구워졌다면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업무나 사업 등의 성과가 나타나며, 잘 마무리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9. 두부를 선물받는 꿈

누군가에게 두부를 선물받는 꿈은 두부먹는 꿈과 비슷한데요. 현재의 생활패턴과 다른 큰 변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직장 내 승진이나 좋은 곳으로 이사, 이직하는 등 이동수가 있는 운입니다.  

10. 검은두부/파란두부 꿈

꿈속에서 두부가 상한 것처럼 검거나 파란색 두부를 보았다면 집안에 큰 고난이나 우화가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이로인해 경제적 손해나 가족 간의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도마 위에 잘려진 두부와 주변에 콩이 있는 모습

11. 감옥출소 뒤 두부 먹는 꿈 

우리는 징역살이 하는 것을 보통 '콩밥 먹는다' 라고 표현하고, 출소하게 되면 두부를 먹는데요. 그 이유는 콩이 여러 과정을 거쳐 두부가 완성된 만큼 다시는 콩으로 되돌아가지 말고, 두부처럼 하얗고 깨끗하게 새 삶을 살라는 뜻입니다.

 

꿈 속에서 자신이 감옥을 출소하여 두부를 먹었다면, 그동안 법적으로 얽혀있던 문제나 골치 아팠던 일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12. 두부를 떨어뜨려 깨지는 꿈

두부는 부드럽고 연하기 때문에 떨어뜨리면 다 뭉개지고 깨지게 되는데요. 두부가 떨어지면서 모양이 망가지는 꿈은 오랫동안 자신이 공들여온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진행 중인 일에 예상치 못한 위험이나 위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경제적인 것은 물론 건강이 악화되거나 불행한 일로 인해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13. 두부 던지는 꿈

자신이 두부를 내팽개치거나 던지는 꿈을 꾸었다면, 내면에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열심히 노력한 것과 다르게 인정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두부 던지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자신이 처한 현실과 반대로 꿈꾸는 이상의 간극이 너무 커서 답답하고 힘든 현실이 투영된 심몽일 수도 있으며 경제적, 신체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없어 답답할 때 많이 꾸게 됩니다. 

 

 

▼ 다른 꿈해몽

내가 똥싸는 꿈, 대변꿈, 똥꿈

윗이빨빠지는꿈 이빨꿈해몽

금목걸이 꿈해몽

바지,팬티에 똥싸는 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