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포토원더 구버전 APK설치파일 무료 다운로드 (Photo Wonder)

by ✦✧✦✧ 2021. 4. 20.
반응형

포토원더 구버전 썸네일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포토원더 구버전 APK설치파일 무료 다운로드 (Photo Wonder)

요즘은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그 사진을 예쁘게 보정해주는 어플이 많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기능과 복작합 매뉴얼로 인해 예전에 익숙했던 어플을 찾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거의 1세대라 불릴만한 사진편집어플 포토원더 구버전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포토원더 구버전 로고
포토원더 로고

현재 포토원더 새버전은 유료이기 때문에 결제를 해야하고, 구버전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원스토어같은 곳에서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며 설치할 수 있는 별도의 APK파일이 필요합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설치APK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파일은 Softnic사이트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Softnic사이트는 더 이상 앱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거나, 공식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APK설치 파일을 찾을 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물론, 이 사이트 외에도 포토원더 구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은 있지만, 이 곳에서 포토원더 구버전 중 가장 최신버전(V4.1.1.8)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 주세요. 

 

참고로,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설치가 가능하고, 아이폰 iOS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Softnic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

 

1.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Photo Wonder APK 파일에 대한 설명과 함께 초록색의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Softnic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화면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2. 아래와 같이 파일 다운로드 경고 알림이 뜨는데, 모든 APK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보안상 뜨는 창이기 때문에 굳이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계속 진행해 주세요.

포토원더 다운로드 경고 알림창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3.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스마트폰 서랍 안에 내 파일 폴더로 들어가 주세요. 갤럭시라면 아마 삼성(Samsung) 폴더에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서랍 안에 삼성 폴더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4. 카테고리에서 APK설치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해당 카테고리가 보이지 않는다면 상단의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한 뒤 'Photowonder'을 검색해 보세요. 

내 파일 폴더 안에 카테고리 화면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5. 설치파일>Download 폴더 내에 아래와 같이 포토원더 APK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되어 있습니다. 파일을 터치하면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까요?' 라는 알림창이 뜨는데,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파일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6. 앱이 설치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바로 포토원더 구버전을 실행해보고 싶다면 열기를 클릭해 주세요.

 

앱이 설치된 뒤에는 APK다운로드 파일을 삭제해도 포토원더를 이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재설치를 하려면 설치파일이 필요하니까 삭제여부는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포토원더 앱 설치완료 창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포토원더 구버전을 실행 시켜봤습니다. 사진, 이미지편집, 필터 카메라, 콜라주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고, 스티커와 특수효과 보정기능, 자르기 등 왠만한 기능들은 다 가능합니다. 기능이나 필터가 다양하다 보니 다 보여드리기는 어렵고. 하나씩 적용해 보면서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포토원더 메인화면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포토원더 구버전 무료 다운로드부터 설치, 실행방법까지 알려드렸습니다. 이미 단종되거나 업데이트가 안되더라도 좋은 어플은 언제나 쓰임새가 있고 인기가 좋더라구요. 다운로드 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설치해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B612나 캔디카메라 등 정말 다양한 셀카보정어플이 많은데요. 기능이 너무 많아도 사용하기 어려운데 포토원더 구버전은 딱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사진편집이나 보정이 필요할 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포토원더와 함께 예쁘게 셀카 많이 찍으시고, 즐거운 추억도 많이 남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