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가 똥싸는 꿈, 대변꿈 어떤 의미일까? [똥꿈해몽풀이 10가지]

by ✦✧✦✧ 2021. 4. 8.
반응형

똥꿈,대변꿈 꿈해몽풀이 썸네일
똥꿈 대변꿈해몽풀이

내가 똥싸는 꿈, 대변꿈 어떤 의미일까? [똥꿈해몽풀이 10가지]

똥싸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현실에서는 굉장히 더럽고 냄새나지만, 대변 꿈은 사실 엄청난 길몽과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똥꿈이 좋은꿈이라는 걸 아는 사람들은 똥꿈꾸고 나면 로또복권을 사기도 하더라구요~ 황금똥꿈, 똥차꿈, 똥통에 빠지는 꿈 등 가장 많이 꾸는 똥꿈해몽풀이 10가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1. 화장실 변기에서 똥싸는 꿈

화장실에 앉아 똥싸는 꿈은 그동안 마음을 괴롭게 했던 걱정거리나 근심이 풀리고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2. 길을 가다가 똥을 밟는 꿈

길을 가다가 똥을 밟았을 때 현실에서는 오늘 운수가 나쁘다고 하지만, 꿈해몽풀이로는 작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더욱이 신발에 묻는 똥이 많으면 많을수록 행운이 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황금색의 돼지저금통
똥꿈 대변꿈해몽풀이

3. 집이나 방안, 변기에 똥이 가득 있는 꿈

똥이 집 안이나 방 안에 가득 있는 꿈은 집안이나 가족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재물이나 목돈이 들어오는 등의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똥이 많이 쌓여 있을수록 사업이 번창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는 꿈입니다. 특히 화장실 변기에서 똥과 오줌이 바깥으로 넘쳐 흐르는 것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4. 아기가 똥싸는 꿈

아이가 똥싸는 꿈 역시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아이와 가족에게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가 자기가 싼 똥을 만지거나 똥을 클수록 더더욱 좋은 꿈입니다.

노트북 화면을 보고 놀라면서 기뻐하는 여성
똥꿈 대변꿈해몽풀이

5. 내가 똥통에 빠지는 꿈

내가 똥통이나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은 뜻하지 않은 기회로 돈이 생길 징조입니다. 식품, 농수산, 유통, 무역업 등에 투자를 했다면 큰 이익을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고나 액운이 함께 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 황금색 똥꿈

꿈에서 황금은 부와 명예, 재물을 뜻하며, 똥 역시 재물과 행운을 뜻합니다. 이 두 개가 만나게 되면 큰 재물운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며, 밥을 먹고 황금똥을 싸는 꿈은 유통 관련일에 투자를 했을 경우,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꿈입니다.

7. 그릇에 똥이 가득 들어있는 꿈

그릇에 똥이 가득 차 있다면 비위는 상하지만 실제로는 좋은 꿈입니다^^ 집안의 형편이 좋아지고, 살림살이가 풍족해지며, 가정에 좋은 기운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양손에 돈을 들고 즐거워하는 여성의 모습
똥꿈 대변꿈해몽풀이

8.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

저수지를 가득 채울만큼 똥이 가득하다면 재물과 행운도 가득하다는 뜻이겠죠? 복권당첨과 같은 일확천금이 생길 수 있는 꿈이며, 만약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이라면, 회사 규모가 엄청나게 성장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9. 똥차 꿈

현실에서 우리는 똥차를 보면 '오늘 재수가 좋겠다'라고 얘기하는 데요. 하지만, 꿈은 항상 반대라는 말이 맞나 봅니다. 꿈 속에서 똥차를 보면 안 좋은 의미입니다. 재물의 손실이나 분실, 도난 등의 사건이 발생할 수 있고, 지금 도전하고 있거나 진행 중인 일이 실패로 돌아갈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어찌보면, 꿈에서 똥차를 봤을 때 나쁜 일이 생기는 것을 알고 액땜하기 위해서, '똥차를 보면 재수가 좋다'라고 얘기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도로 위에 똥이 웃고있는 모습
똥꿈 대변꿈해몽풀이

10. 이불에 오줌이나 똥싸는 꿈

이불에 오줌이나 똥을 싸는 꿈은 사실 생각만 해도 창피한데요. 꿈에 대한 해석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이 맡은 일에 실수가 생겨 망신을 당하게 될 징조와 반대로 노력한 만큼의 만족스러운 결과가 드러나고 재물을 얻을 수 있을 징조입니다. 만약 이불에 똥이나 오줌싸는 꿈을 꾸셨다면, 일처리를 꼼꼼히 하면서 일이 잘 풀리기를 바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똥꿈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똥꿈은 기본적으로 재물을 뜻하는 만큼, 꿈에 나왔다면 좋은 징조로 생각하면 좋을 거 같아요. 혹시나 똥을 닦아내거나 씻어냈다면 재물을 취했다가 다시 빠져나가거나 손해를 보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그 외에 바지에 똥싸는 꿈, 팬티에 똥싸는 꿈, 똥맞는 꿈 등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다른 꿈해몽 글

바지에 똥싸는 꿈, 팬티에 똥싸는 꿈해몽

금목걸이 하는 꿈, 사는 꿈

윗이빨빠지는꿈, 이빨꿈해몽

 

 

반응형

댓글